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배송/환불/교환/반품/AS

배송/환불/교환/반품/AS

1.  수령한 그대로 사진 촬영하신 후, 고객센터(031-901-1583)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단, 파손,누락은 수령후 3일안에 접수하셔야 AS가능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요청&재설치
작성자 조명뱅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1-22 10:58: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

고객님, 안녕하세요
잔광현상은 등에 대한 문제가 아니라 설치하는곳의 공간에 잔류가 흘러 등을 껐을 때도
잔광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이럴경우 잔광제거 콘덴서를 구매 후 설치를 해주시면 해결이 되실거에요!
현재 저희는 2천원에 판매중에 있지만 택배비가 포함되어 비용 부담이 있을수 있으니
가까운 오프라인 조명가게에 가셔서 잔광제거 콘덴서를 저렴한 비용에 구매하실 수 있으십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15일경 30평형 세트로 거실등 1 방등 3 주방등 1 이렇게 주문을해서 받았습니다. 외부설치기사를 통해서 설치했는데 방등 1개가 끄고나서 잔등이 남아 어둡지않고 밝습니다. 원래 그런건가하고 나머지 방등2개와 비교해본 결과 불량임을 확실하게 확인하였습니다.
led특성상 재설치하려면 다시 설치기사를 불러야하는데 비용도 추가로생깁니다.
원인이 led등 불량으로 생긴것으로 재설치까지 조치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퀵메뉴

위로

아래로

QUICK MENU
    자주묻는질문     기업회원할인     공동구매할인     조명설치서비스     무료방문견적     평생AS서비스     조명Q&A     배송추적
 
최근본 상품